로고

호텔남강 :: 골든튤립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서비스 이용약관
  • 고객센터

    다온테마는 서비스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호텔남강 골든튤립의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호텔남강 골든튤립 (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예약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위배 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4) 예약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당사 내규, 전기통신기 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기본법, 전자서명 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예약자 서비스 이용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예약자등록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객실을 예약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온라인 예약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예약자 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와 일치 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3조 서비스의 구분

    (1)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와 내용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예약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 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예약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에 연락바랍니다.
    (2) 예약자의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의 미 변경 또는 허위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책임

    (1) 예약자는 자기 책임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
    (2) 예약자 예약번호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양도 등의 금지

    예약자는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3장 의 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예약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예약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예약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회사는 예약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2조 예약자의 의무

    (1) 예약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예약자에게 있습니다.
    (2) 예약자는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호텔남강 골든튤립의 전자우편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예약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예약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예약자는 호텔남강 골든튤립 예약 시 입력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예약 시 입력된 정보와 다를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5) 예약자는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정보통신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6. 다른 예약자 또는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게시물 등록,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6) 예약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예약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예약자 본인이 직접 연락을 통해 운영자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하면 본인 확인 후 해지하여 드립니다.
    (2) 해지 신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예약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를 알려주시거나 예약기록과 일치 여부를 확인 한 후 예약을 해지하여 드립니다.
    (3) 회사는 예약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라. 타인의 예약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서비스에 해를 끼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사.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 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또는 e-mail등의 방법을 이용 하여 해당 예약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예약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3조 예약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예약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 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5장 객실 서비스

    제 1조 예약 체결 이용

    (1) 예약자가 이용하고자 하는 객실 예약이 미리 마감 될 수 있으며, 예약자가 원하는 일자에 예약 편의를 제공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예약하신 다음날 오후 2시까지 “회사”에서 정한 통장에 미입금 상태이면 예약은 자동 취소 됩니다.

    제 2조 객실 이용

    (1) 예약자가 예약 시 입력된 정보와 다르게 객실을 이용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2) 예약자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객실 이용안내 및 객실 주의사항에 대하여 준수합니다.

    제 3조 예약 취소 및 변경

    예약후 이용날짜 변경은 기존예약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금 환불은 이용금액 전액 입금 시에만 적용됩니다 (일부입금의 경우는 제외)

    취소 수수료는 이용일 기준입니다.
    1. 이용일 7일전 취소시 : 90% 환불
    2. 이용일 5일전 취소시 : 70% 환불
    3. 이용일 3일전 취소시 : 50% 환불
    4.이용일 2일전 ~당일취소시 : 환불불가

    취소수수료는 이용일 기준입니다.
    ( 예약취소에 관한 송금수수료 별도 )